본문 바로가기
이전 기록/원펀치

[2012.07.22] 원펀치/하비누아주/신나는 섬 @홍대 벨로주

by memorize_ 2012. 7. 23.

원펀치 공연을 너무 기다렸다. 서울레코드페어 쇼케이스에서 처음 봤는데... 처음 보고 완전 뿅갔다!!

그리고 라디오드림 방청하구... 이번이 세번째... (원펀치는 빨리 단콘을 해라!!)

6시에 공연 시작이고 5시 반부터 입장이라 하길래 5시 반 전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없었다....;;; 앞에 한팀만 대기 하더라..

그러고 5시 반이 되니까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했다.

암튼 등받이가 시작되는 첫줄 정중앙에 자리를 잘 잡았다..... (앞줄이 하나 더 있었는데 등받이가 없는 좌석이라 내 앞에는 아무도 안 앉음;;)


공연 시작하기 전의 벨로주... 벨로주는 승열아저씨 공연 이후로 두 번째 찾았다.. (두번째지만 이 공간 너무 좋다. 아득하고 작은 규모인데도 소리가 좋다!)




원펀치의 무대... 사진은 물론 노래 끝나고 찍은거당... 성도님은 튜닝 중... 아마 영호님은 멘트 중일걸?;;;

그리고 가운데에 첼로 세션을 해주신 슬기님 (성은 기억이 안나요 ㅠㅠ 죄송합니다..)

핸드폰으로 찍어서 엉망이다 .. 항상 ㅠㅠ 담부턴 진짜 카메라 들고 다녀야지.... 옆에 다른 원펀치 팬분은 사진 열심히 찍으시던데 그 초점 맞추는 램프는 좀 꺼두시는게 좋을듯;; 빨간 점 얼굴에 쏘시는건 ㅋㅋㅋㅋ


1집 정규를 내고 공식적으로 처음 하는 공연이라 하였는데 약 40분간 편성 되었다.

아래는 셋리스트

1. 아직 나는 꿈을 꿔

2. 흐리다 맑음

3. 언제나 나란히

4. 우리 사랑의 역사

5. 춤출 거야

6. 대화법

7. 사람의 마음

8. 갈라파고스

9. 네게 잠들어 (앵콜)


앨범에서는 풀밴드라 확실히 소리가 가득 채워지는 느낌인데

난 두분만 하는 언플러그드 형식도 좋다... 오늘은 더군다나 진짜 피아노였어....

그리고 공연 끝나고 잽싸게는 아니고 암튼 뒤에 쫓아가서 사인도 받았당 ㅎㅎ (이제 더 박서 앨범에만 받음 된다 후후)


뭔가 또 긴급 사인회 분위기 ㅎㅎ 내옆에 울산에서 오셨다는 분이 있었는데... 앨범 어디서 파냐고 물어보셨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되게 미안하게 대답했다 ㅋㅋ(모른다고;;)

받은 싸인.. 저 뱃지로 강제적으로 원펀치 스텝분?께 구걸함 ㅠㅠ(저 주시면 안되요???)

정규 1집은 서울레코드페어 때 싸인 받았구... 그리고 라디오드림 방청 때는 알로하 루오바 앨범에 받았다.

그리고 오늘은 EP에 받음... 다음에는 더 박서 앨범에 받겠다고 했다 ㅋㅋ(영호님 이름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사인받고 물어보고 하느냐고... 하비누아주 첫 곡은 아주 가볍게 날려주시고;; 그 노래가 아마 "기억의 초원"이었을거다.

두번째 곡인 녹턴부터 하비누아주 감상... 역시 하비누아주는 뽐므의 보컬이 우오오오+ㅁ+

목소리 참 곱다 ㅠㅠ (부럽다...)


그리고 오늘 공연에서 당연히 원펀치가 갑이지만 ... 기대 많이 한 "신나는 섬" 무대로 마무리...

우왕 짱임 ㅠㅠ 신나는 섬 또 보고 싶다...

초원사진관 라이브로 진짜진짜 듣고 싶었는데... 소원 성취!!


오늘 음악으로 제대로 힐링 했다.... 세 팀 모두모두 짱이예요!!!!




벨로주... 아마 또 찾게 될거 같아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