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기록/이승열

[2013.05.16] EBS 스페이스 공감 <싱어 송라이터 이승열> 당신과 나, 우리에게 존재하는 것 @매봉 EBS

by memorize_ 2013. 6. 11.


첫 날 공감을 보고 녹화날 공감을 못본다는 것이 너무 한이 되었다. (첫날 http://conception.tistory.com/111)

아아 가고 싶어.... 마치 열병을 앓는 것처럼 그랬다.


양도게시판을 노려보았지만 올라오지 않고.... 혹시나 하여 양도게시판에 "저 좀 데려가 주세요"의 글을 남겼더니

은혜로운 분이 구해주셨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보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한 3시 쯤인가 연락 왔는데 이후로부터 붕붕떠서 일이고 뭐고 없었다는게 (사장님 죄송해요 ㅠㅠ)


그래서 또 열심히 매봉역을 향해 갔다. (회사가 강남권이면 좋겠다 ㅠㅠ)


보여주시는 분께 감사의 의미로 샌드위치랑 음료 사드리고 냠냠첩첩 먹으면서 공연 시간이 되길 기다렸다.

역시 전날과 같이 로비에는 팬들로 가득가득 ~ (승열님 힘 좀 나시겠어요!!!)


전 날과 셋리스트는 동일하였고 프로그램 페이퍼?만 조금 달라져서 나왔다. 전날은 "돌아오지 않아"도 적혀 있었는데

승열님이 "돌아오지 않아"와 "기다림"이 앵콜이라 하셔서 뺀 거 같았다.


이 날은 방송날이라 멤버들도 멀끔?하게 승열님도 전날의 스트라이프 패션 대신 단색차림의 라운드 티로 ㅎㅎ


전날에도 첫곡에 노이즈가 생기고 약간 씩? 문제가 있었는데 이날은 녹화인데 더 심했다.

그리고 "개가되고" 부분에서는 첫소절에서 마이크가 안나오는 사고가 있었는데

다시 할려고 하셨던거 같은데 끝에는 그냥 안하신다고 하셔서 모든 곡이 원테이크로 끝났다.

(방송 된 거 보니... 그래도 문제점은 여전히 나왔지만 좀 더 매끄럽게 지나간 것 처럼 보였다.)


그리고 이날은 녹화날이라 전날보다 멘트가 더 많으셨던 거 같은데.... (아닌가?)

아무튼 곡 설명들을 더 많이 해주신  거 같다.


공감 방송에 보면 곡마다 아티스트가 전하려고 했던 의미들이 자막으로 나오는데 이번 공감은 안보신 분이라면

꼭 챙겨보길 바란다!! EBS 홈페이지 로그인만 하면 고화질로 무료로 볼 수 있다.

http://www.ebs.co.kr/space/broadcast/3233/player?lectId=10121827



이번 앨범은 앨범평도 많이 보고 리뷰도 많이보고 승열님 얘기도 많이 보고 해야.... 그 속의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거 같다.



이 날 역시 공연 끝나고 기다렸는데 나오셔서 팬들과 조금 시간을 보내주셨다는 (사인)


(핸드폰 화질은 역시 ....)



(V)



(승열님 이맘을 어찌다 전하나요)




난 드디어 1집에 싸인 받았다. V 앨범에 받으면 정규는 다 받게 되는 ㅎㅎ 신난다!!


공감 녹화... 딱 일주일 후 [V] 앨범 발매!!! 알라딘에서 주문 했는데

여러 앨범이랑 주문 하는 바람에 배송이 늦어져서 기다리지 못하고 영등포 핫트랙스에서 구매했다.

그리고 앨범을 받아보는 순간 또 환희!! 발매기념 공연이라니 +_+






(이 앨범은 필히 사야합니다!!)